티스토리 뷰

목차



    출처: 오마이 뉴스 / 차우찬 투구 모습!

    1. '115억 투수' 차우찬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N '가보자 GO(가보자고)'에 출연한 이들은 서로에 대한 진솔한 고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차우찬 선수는 친한 형의 약속 장소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내는 "지인이 차우찬의 연봉을 검색해 보여주면서 '너처럼 아담한 스타일은 좋아하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차우찬은 "그래? 내가 꼬시면 어떡할래?"라며 과감한 반응을 보였다고.

    이어 아내는 "지인에게 그 얘기를 하고 차우찬의 무릎 위에 앉았다"며 '무릎 플러팅'을 시도했다고 전했다. 홍현희가 "그때 기분이 어땠나? 심쿵 했나?"라고 묻자, 차우찬은 "안아줬다"며 당시의 상황을 돌이켜보았다.

    결혼 계기에 대해서는 아내가 "임신을 해서"라고 답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차우찬 선수까지 당황해하는 모습이었다. 이처럼 차우찬-아내 부부는 서로에 대한 애정과 솔직함을 숨기지 않았다. 그들의 운명적인 만남과 결혼 스토리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아내의 과감한 행동과 두 사람의 솔직 담백한 대화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차우찬 선수가 최고 연봉의 투수로 꼽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와의 특별한 만남 비결은 단순히 연봉 때문만은 아니었던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운명적 인연과 사랑스러운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 차우찬 부부의 러브스토리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출처:MBN 가보자 GO 프로 저녁 8:20 방영 모습!

    아내의 과감한 '무릎 플러팅': 아내가 지인에게 차우찬의 연봉을 보여주며 "너처럼 아담한 스타일은 좋아하지 않을 거다"라고 말한 뒤, 차우찬의 무릎 위에 앉는 과감한 행동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통해 아내가 주도적으로 행동하며 차우찬에게 접근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두 사람의 솔직한 대화: 차우찬과 아내가 서로의 속마음을 드러내는 솔직담백한 대화가 돋보였다. 특히 아내가 임신을 계기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답변하며 차우찬까지 당황하게 만든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운명적인 만남: 친한 형의 약속 장소에서 우연히 만나 운명적으로 결합한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차우찬의 과감한 반응과 아내의 적극적인 행동이 돋보인 대목이었다.

    상호 존중과 애정: 두 사람의 대화에서 드러나는 상호 존중과 애정이 인상 깊었다. 차우찬이 아내의 행동에 대해 "안아줬다"라고 말하며 보여준 따뜻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처럼 차우찬 부부의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대화, 운명적 만남, 상호 존중과 애정 등이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러브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었다.

    MBN '가보가GO' 시즌2는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었다.

     

    >함께 보면 유익한 글 보러 가기<

    반응형